1만명 개인투자자들에게 검증 받은 ‘문자종목추천’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된다고 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투데이 증권방송에서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매일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을 문자로 발송해주는데 그 수익률이 무료 추천주임에도 불구하고 상상을 초월한다. 추천 종목마다 연일 10% 이상의 급등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투데이 증권방송 관계자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유에 대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수익을 내주는 것이 증권업계 종사자로서의 의무라는 이투데이 증권방송의 경영이념 때문’ 이라며 ‘추천종목들이 그 동안 놀라운 수익률을 보였었는데 앞으로도 더욱 큰 수익을 냄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무료 종목추천 문자에는 종목명과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가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전문가 추천주로 쉽게 수익내자, SMS무료서비스 신청하기 ( 클릭 )
서비스 개시 이후 추천한 종목들이 높은 확률로 수익을 기록하며,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는 무료 종목추천 서비스, 무료로 진행되어 부담도 없는 만큼 지금 바로 신청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이투데이 증권방송 홈페이지 (toptv.etoday.co.kr) 또는 고객센터(02-2677-770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최근 핫이슈 종목
우리기술, 에스맥, 대우조선해양, 넥솔론, 삼익t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