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알파벳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다양한 알파벳 히트 상품을 자랑하는 현대카드가 알파벳을 테마로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최고급 승용차, 여행상품권, 현금 캐시백,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경품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벤트는 6월 한 달 간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먼저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당첨자(1명)에게 최고급 오피러스 자동차를 증정한다.
이마트, 홈에버, 롯데마트, LG패션 등 26개 대표 가맹점에서는 경품대전을 실시한다. 해당 가맹점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선물을 증정한다. 1등과 2등 각 26명에게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100만원권 여행상품권과 Strida 자전거를 제공한다. 3등(100명)과 행운상(2600명) 당첨자들에게는 각각 고급 DVD플레이어와 영화예매권 2매씩이 주어진다.
현대카드 고객들은 6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고, 무이자 할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6명에게는 현금으로 500만원을 되돌려준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알파벳 마케팅을 실시한 지 4주년이 됐다”며 “4년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