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은 우수인력의 조기 발굴 및 확보를 위해 2007년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은 4년제 정규대학(대학원)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28부터 6월 7일까지 LG파워콤 홈페이지(www.lgpwc.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경영기획/경영지원 및 영업/마케팅 분야는 전공제한 없으며, 정보통신기술 분야는 전기, 전자, 정보통신, 전산 등 정보통신 관련 학과를 대상으로 한다.
LG파워콤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인턴사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적으로도 공지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서울 및 지방 대도시 등을 중심으로 희망하는 지역에 배치돼 여름방학 기간인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8주간에 걸쳐 현장 경험을 하게 되며, LG파워콤은 우수 수료자에 한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여부를 결정한다.
한편, 이번 인턴사원 모집기간에 맞춰 LG파워콤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한양대 등지에서 생생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통해 학생들 개개인이 LG파워콤에 대해 갖고 있는 궁금증 등을 상담 받을 수 있는 ‘채용면담’ 형식의 캠퍼스 리쿠르팅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우수한 젊은 인재들을 미리 확보하고, 이들의 역량을 파악해 적재적소에 배치함으로써 회사가 원하는 맞춤형 인재를 조기에 전력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