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고객들에 8월말까지 한달간 이용료 무료
동양종합금융증권(www.MyAsset.com)은 휴대폰을 통해 CMA 계좌조회 및 은행이체, 발행어음 및 환매조건부채권(RP) 매매, 펀드 및 채권 정보 등을 제공하는 ‘동양 휴대폰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21일부터 8월31일까지 한달간 각종 이용료 면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달간 무료체험 이벤트', '100일간 휴대폰 은행이체 수수료 무료 이벤트', '경품 지급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동양 휴대폰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한 월정액 신규고객이나 기존고객 모두 한달간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행사기간내 가입한 월정액 신규고객이나 기존고객은 한달간 월정액 서비스 요금(SKT 3000원, KTF 2000원)과 프로그램 다운로드 비용이 무료고, 행사기간 동안 휴대폰으로 은행이체시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또 이 기간 지점에 방문하는 KTF 고객에게는 경품으로 플라워캔을 지급한다.
동양종금증권의 ‘휴대폰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는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CMA 등 금융상품 거래를 버튼 하나로 바로 접속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휴대폰을 통해 CMA 계좌조회 및 은행이체를 비롯해 발행어음 및 RP 매매가 가능하고 각종 펀드 및 채권 정보, 추천상품에 관한 정보도 볼 수 있다. 향후 펀드, 채권 매매 기능까지 추가할 예정이다.
스마트IC칩을 사용해 다중암호, PIN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를 통한 3중 보안장치로 안전성이 뛰어나고 IC칩을 발급받은 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칩 장착이 필요없는 기존의 일반폰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기존 휴대폰 증권거래 서비스인 M-Stock(SK텔레콤), K-Stock(KTF)에 가입한 고객도 간단한 업그레이드 과정만 거치면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계좌개설 및 칩 발급은 기존 고객의 경우 가까운 영업점 또는 온라인(www.MyAsset.com)으로 신청 가능하고, 신규고객의 경우 동양종금증권 영업점에서 신청해야 한다.
서비스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지원센터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