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 '神들의 언덕'을 수놓은 삼성브랜드

입력 2007-05-17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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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아테네市가 주최하는 24년 전통의 "Round of Athens"에 2006년에 이어 2007년에도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34도에 이르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2만명이 넘는 아테네시민들이 참여해 3킬로미터 숏 코스 이외에도 근대올림픽 경기장을 출발하여, 아크로폴리스를 돌아오는 8킬로미터 코스 완주자도 상당수에 달하는 등 시민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번대회의 모토인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함께 달리자"와 연계해서, 주자 1명당 삼성전자에서 1유로를 기부하는 형식으로, 2만유로를 기부, 아테네市에서 추진하는 마약퇴치운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종착점인 자피온 전시장(EU정상회담 개최장소)앞에서 삼성 페스티벌을 개최, 스포츠마케팅과 문화 마케팅을 접목한 마케팅 활동으로 삼성브랜드를 수 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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