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6/01/600/20160112071641_795516_600_900.jpg)
(사진제공= A.H.C)
임수정이 12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A.H.C의 플레이존 강남점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임수정은 변함없는 연예계 대표 ‘동안미녀’다운 무결점의 화사한 꿀피부로 눈길을 끌었으며, 포토타임 후 직접 매장에 들러 자신이 애용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을 직접 테스트 해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한편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여성들을 위한 시크릿한 뷰티 공간 ‘A.H.C 플레이존(PLAY ZONE)’ 강남점을 오픈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자사 브랜드 모델인 배우 임수정, 강소라, 개그맨 유세윤을 포함해 최희, 최여진, 지나, 이유리 등 총 12명의 스타가 총출동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은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하고 짤막한 축하 메시지도 남기는 등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총 4층 규모로 이루어진 A.H.C 플레이존 강남점은 층별로 화장품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파, 스킨케어 등 모든 뷰티케어를 아우르는 고품격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복합 뷰티 스토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