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토탈 솔루션 업체 마음골프㈜(대표 문태식ㆍmaumgolf.com)가 2016년도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티업비전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승자만 혜택을 받는 기존 이벤트 방식에서 탈피해 초보와 중하위 골퍼들도 시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명랑운동회’가 신년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진행된다.
‘명랑운동회’는 28일까지 3주간 진행하며 신규 업데이트된 골프 코스 ‘스카이 72-클래식’에서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랜덤으로 지정한 행운 순위에 당첨된 이용자 125명에게는 원숭이 순금 골드바와 브레오 눈 마사지기 등을 증정하며 조건 시상인 2016년 행운상에 당첨되는 75명에게는 골프공,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완주자 수를 기록한 매장에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소모품과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티업비전의 대표 이벤트라 불리는 ‘히든홀 이벤트’가 시즌5를 선보인다.
‘히든홀 이벤트’는 티업비전에 로그인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지정된 원 안에 볼을 안착하기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샷 마다 소원을 담는다는 의미를 더해 ‘소원등이 나르샤’라는 부제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다수의 디자인 및 제품상을 휩쓴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JBL의 하만카돈 스피커 외에도 골프장갑과 양말을 준비해 티업비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새해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3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신년맞이로 준비되는 ‘명랑운동회’와 ‘히든홀 이벤트 시즌5’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업비전 홈페이지(www.t-upvis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음골프 기획실 김기태 실장은 “본격적인 스크린골프의 계절을 맞아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티업비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6년도에도 고객 만족에 포커스를 둔 이벤트를 기획해 이용자와 매장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