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증권사 신용, 미수의 높은 담보유지비율 등 까다로운 조건과 연 6~7%대의 고금리로 인한 부담감으로 인하여 많은 투자자들이 연 2%대 초저금리의 씽크풀 스탁론 대환상품으로 갈아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씽크풀 스탁론 대환상품의 경우 연 2.6%의 최저금리로, 개인별 최대 한도 3억원, 본인자산의 최고 3배, 최장 5년까지 장기투자가 가능하여 고금리의 미수, 신용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이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처했을 때 저금리의 씽크풀 스탁론 대환상품을 활용해 주식을 보유하며 반등 기회를 노리거나 추가로 매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씽크풀 스탁론은 한 종목 100% 투자가 가능하며 일정 조건에 따라 현금 인출도 가능하여 유연한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 1522-3450으로 연락하면 씽크풀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에게 24시간 친절한 상담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연계신용 혹은 제휴대출)이란?
☆ 금리 업계 최저 연 2.6%부터(증권사 신용 및 담보대출 연 7%~9%수준)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6개월 단위 연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분만에 대출 신청
☆ 온라인 전용대출상품으로 실시간 매입자금 증권계좌에 입금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연 1% 이자절감 효과/한도증액, 추가대출 가능
☆ 한 종목에 100% 집중투자 가능
☆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변경 없이/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씽크풀 24시간 전문상담: ☎ 1522-3450
★ 12월 29일 씽크풀 이슈종목
하나금융지주, 티에이치엔, 이엔쓰리, 코라오홀딩스, 두산중공업, 현대건설, 삼익악기, 웅진에너지, 금양, 알루코, 제일기획, 핫텍, 골든브릿지증권, 유진투자증권, SH에너지화학, LG전자, 모나미, 초록뱀, 한국정보공학, 케이디씨, 매커스, 유니슨, 한국토지신탁, SH홀딩스, 다믈멀티미디어, 코센, 동양피엔에프, 에스코넥, 리젠, 대성창투, 원익큐브, 디지탈옵틱, 알파칩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