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디자이너가 직접 1:1 상담, 사이즈부터 스타일까지 맞춤 서비스
올 겨울, 내게 딱 어울리는 롱부츠를 찾고 싶다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바이로라(by LAURA)’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슈즈 큐레이션 서비스는 오로지 바이로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구두 디자이너 오서희가 대표로 이끄는 ‘바이로라(by LAURA)’에서는 다양한 패션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온 오서희 디자이너가 구두를 구매하기에 앞서 많은 고민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직접 발 모양, 취향, 요청사항 등을 고려해 고객 한 명 한 명을 위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바이로라의 슈즈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하면 발볼, 발등, 발목 등 사이즈 고민은 물론 스타일 선택에 대한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구두 디자인부터 마케팅, 수출까지 다년 간의 경력을 다져온 오서희 디자이너가 직접 고객과 상담하며 트렌디한 스타일이나 고객의 개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제안하고, 개별 주문제작을 진행한다.
바이로라의 큐레이션 서비스는 회원가입자에 한해 예약제로 제공되며, 고객 편의에 맞춰 전화 또는 메신저 등 다양한 형태로 상담이 진행된다. 상담 후에는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슈즈 선택 및 제작이 진행돼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서희 디자이너는 “롱부츠는 겨울철 가장 즐겨 신는 슈즈 중 하나이다. 스커트나 스키니진 등에 모두 무난하게 어울리는 것은 물론, 종아리를 따뜻하고 건강하게 커버하는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기 때문”이라며 “하지만 롱부츠의 장점을 제대로 누리려면 무엇보다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핏과 사이즈의 슈즈를 선택하는 중요하다. 바이로라에서는 1:1 큐레이션 서비스를 롱부츠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추운 겨울, 센스 넘치는 롱부츠로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바이로라의 슈즈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