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초소형 연수기 ‘BB14-A’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수기는 물 속에 녹아있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등 경도성분을 제거해 부드러운 물로 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경도성분은 각종 피부 트러블, 세탁 효율저하, 섬유마모, 배관부식, 물때 등 악영향을 끼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코웨이의 이번 신제품은 재생제 투입이 용이해졌으며 전면의 기능선택 다이얼을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재생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재생 작업에 걸리는 시간이 15분으로 기존 다른 제품 대비 약 50%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선택 다이얼을 이용해 상황에 따라 연수와 원수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더불어 들국화 추출물을 함유한 ‘한방플러스복합필터’를 적용해 물 속 잔류 염소를 99.9% 제거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코웨이는 이번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부드러운 물줄기 분사가 가능한 ‘아로마 비타민 샤워헤드’를 무료 증정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며 “작은 크기에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BB14-A의 일시불 전용제품으로, 가격은 75만6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