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구매고객 대상 체험이벤트 제공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라세티 왜건(Wagon)' 출시를 기념해 내달 27일까지 구매고객 및 동호회 회원 총 70가족을 대상으로 '패밀리 드라이빙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애 대해 "GM대우는 차량 판매와 함께 고객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고자 고객 밀착형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가족과 함께 즐기는 주말여행은 라세티 왜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맞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GM대우는 지난 28일부터 한달간 매주 1회씩 1박2일간 여주 은아목장 낙농체험과 안면도 갯벌체험, 무주 목공체험 등 체험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GM대우 홈페이지나 야후, 파란, 프리첼, 곰TV 등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호형 GM대우 상무는 "고객과 함께 하는 야외 체험 활동을 통해 라세티 왜건의 뛰어난 차량 성능을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고객 밀착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M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