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서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5-12-16 18:0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5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시상식에서 최우수상(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한 NBT박수근 대표가 수상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BT)

NBT는 자사의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가 '2015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광고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캐시슬라이드는 특히 1500만 누적가입자와 260만 일간사용자(DAU)를 확보하고 있어 광고효과에 대한 신뢰를 얻고 있다. 실제 캐시슬라이드는 2012년 11월 출시 이후 약 900여개의 광고주와 3만5000건의 누적 광고를 집행했다.

NBT 박수근 대표는 "캐시슬라이드가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을 개발해 광고주와 사용자 모두 만족하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는 온라인광고 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