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레전드 다운 재킷’ = 강력한 보온 기능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한 실용적인 다운재킷. 오리털 충전재로 보온성과 합리성을 갖췄으며, 레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1970년대 휠라 인기 모델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으며, 최근 인기인 레트로 & 힙합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이라 더욱 돋보인다. 블랙, 베이지, 레드, 화이트 등 총 4색상으로 남녀공용으로 출시됐다. 올겨울 따뜻한 커플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알맞는 제품이다.
◇휠라 ‘엠비(MB) 슈즈’ = 1996년 당시 휠라의 배스킷볼 라인으로 출시한 ‘매시번(MASHBURN)’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당시 미국 NBA 루키였던 저멀 매시번(Jarmal Mashburn)을 위해 제작된 시그니처 라인으로, 디자인 전체에서 레트로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 1990년대 트렌드였던 강렬한 디자인 포인트의 미드솔(중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골프 ‘스트래치 다운재킷’ = 겨울에도 스윙의 즐거음을 놓을 수 없는 골퍼들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구스다운으로 따뜻함을 극대화했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래치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편안하다. 네이비, 카키 등 세련된 컬러에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필드룩은 물론, 일상 패션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선을 살리고 라쿤퍼를 부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