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수 만들어 물 많이 섭취하는 것이 피부 관리 비결”
차고 건조한 공기, 난방기기에서 나오는 열기 등은 겨울철 피부관리를 더욱 어렵게 하는 요소들이다. 습도가 낮은 대륙성 기후가 찾아오는 우리나라의 겨울 날씨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유발하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과도한 난방을 줄이고 적정한 실내 습도를 유지고 이뇨작용을 일으키는 카페인이나 알코올섭취를 자제할 필요가 있다. 여기에 물을 휴대하고 다니며 수시로 마시며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배우 하지원은 지난 4일 첫방송된 SBS Plus ‘스타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미모유지 비결을 공개했는데, 평소 신선한 레몬즙에 꿀을 넣은 알칼리 레몬수를 마시고, 알칼리 효과를 배가하기 위해 레몬수가 든 알칼리보틀을 항상 가지고 다닌다고. 파파라치컷을 통해 알칼리보틀을 어깨에 메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됐을 정도로 하지원의 ‘알칼리수 사랑’은 널리 알려져 있다.
일명 하지원 텀블러, 하지원 물통으로도 알려진바 있는 ‘퓨어나인 보틀’은 고가의 장비 없이도 보통 물을 알칼리수로 환원시키는 제품이다. 퓨어나인 보틀에 물을 붓고 흔들어주기만 하면 pH7.5~8.5 가량의 약알칼리수를 만들 수 있는데, 보형물 없이 약알칼리수로 변환해주는 제품으로 미국FDA에 승인을 받기도 했다.
퓨어나인 보틀을 구매하면 제품마다 개인 인증번호가 부여되어 ‘퓨어나인앱’ 을 통해 자신의 보틀의 알칼리보틀수명, 물마시기 알림, 한 달에 물마시는 양 분석 등 다양한 개인건강정보를 무료로 관리할 수 있다. 인증번호는 제품 구입 후 퓨어나인앱이나 공식 홈페이지(www.pure9station.com)에서 정품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퓨어나인 보틀의 또 하나의 인기요인은 패셔너블한 디자인이다. 퓨어나인 고유의 소가죽 케이스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고, 어깨에 걸 수 있는 스트랩은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준다.
한편, 퓨어나인 보틀은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는 백화점과 면세점 패션매장에서 판매 중으로 최근 현지 방송에 소개돼 중국, 일본 관광객들의 선물용으로 판매가 급증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