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가정의 달 5월 맞이 '꽉 찬 이벤트'

입력 2007-04-25 09:40수정 2007-04-25 11: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과거매출 분석, 소비/관심 집중 테마별로 차별화 된 이벤트 가져

비씨카드가 과거 매출을 분석, 가정의 달인 5월에 적랍한 테마별 이벤트를 펼친다.

비씨카드는 과거 4년간의 월별, 업종별 매출 실적을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5월동안 매출이 크게 집중되는 업종은 주요 테마별로 ▲봄나들이 업종(레져, 여행, 외식 업종 등) ▲봄맞이 패션&의류 업종(의류, 액세서리, 미용 업종 등) ▲가정의 달 유통 업종(백화점, 대형마트, 인터넷상거래, 건강식품, 완구 업종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가정의 달’ 주요 테마 업종의 매출금액은 4월 대비 평균 22% 정도 증가했고, 시장 점유비가 전체 5월 매출금액의 55% 수준에 이르고 있다.

이에 따라 비씨카드는 5월에 고객들의 소비와 관심이 집중되는 테마를 중심으로 무이자 할부, 경품행사, 회원 초청 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우선 비씨카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의류, 여행, 패션(잡화, 스포츠레저), 손해보험 업종의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비씨카드와 제휴한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도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는 주요 브랜드 매장은 ▲가전 매장(LG전자, 삼성전자, 하이마트)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클럽, 홈플러스)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인터넷몰(옥션, GS-e store, 삼성몰, 롯데닷컴) ▲홍삼제품(정관장) 등이다.

또 5월 한달동안 비씨카드를 이용하고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경품행사에 응모하면 ▲어버이날 선물(알래스카 2인 여행권 등) ▲어린이날 선물(호주 어학연수 3주 이용권 등) ▲스승의 날 선물(3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의 특별 선물이 총 19명에게 돌아가게 된다.

비씨카드 사용 금액 10만원 당 1회의 응모기회가 부여되며, 최대 20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4, 5월 중 15종의 비씨 대표카드를 발급 받거나 해당 카드를 5월 한달간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비씨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하루를 경험해볼 수 있다.

비씨카드는 11개 회원은행별 대표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 또는 신청 받아 총 1800명에게 ▲유명 연예인 및 영화감독과 영화를 감상하는 ‘무비데이’ ▲유명 프로골퍼 및 연예인골퍼와 동반 라운딩하는 기회를 갖는 ‘골프데이’ ▲뮤지컬 ‘라이온 킹’을 가족(4인기준)과 함께 관람하는 ‘매직데이’의 축제를 펼칠 계획이기 때문이다.

행사 대상이 되는 비씨 대표카드 15종은 제일은행 CJ카드, 우리은행 우리포인트플러스 카드, 하나은행 오토카드/둘이하나카드, 농협 마이원카드/옴니카드, 기업은행 아이앰카드, 국민은행 대한민국카드, 대구은행 DGB동아카드, 부산은행 대한민국카드, 경남은행 KNB카드/Ulsan for You카드, 신한카드 비씨탑카드/다음세이버카드, 씨티은행 씨티체크카드 등이다.

또한 5월 한달간 베니건스/씨즐러/마르쉐 전국 외식 레스토랑을 방문해 비씨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100% 당첨 즉석 스크래치 복권이 지급된다.

지급된 복권은 해당 레스토랑 상품권 5만원권 및 1만원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비씨 TOP포인트 5000포인트, 소다 음료권 또는 무료 샐러드 시식권 중 한가지로 100% 당첨되며, 현장에서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