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투자증권은 전국을 순회하는 대한투자증권‘김영익 무료 투자설명회’의 첫 일정이 23일 오후 3시 대투증권 여의도 본점 3층 대강당 한마음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전에 대투증권 홈페이지, 콜센터 및 영업점을 통해 강좌를 신청한 참가자로 정원을 제한했던 이 날 행사는 강당을 가득 매운 800여명의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김영익 센터장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강좌는 대투증권 김영익 리서치센터장이 ‘2007년 경제 및 증권시장 전망’에 대한 강연에 이어 송정근 랩운용팀장이 ‘2007년 자산배분 전략’ 이라는 주제로 간접투자상품 투자요령과 향후 추천상품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양경식 투자전략부장이 ‘투자유망 종목 및 대투증권 추천종목’에 대한 강연을 가졌다.
국내 증권가를 대표하는 ‘족집게’ 애널리스트 출신의 김영익 리서치센터장(부사장)은 이 날 강연에서 “올해 2분기는 주식시장 조정과 함께 주식을 매수할 기회"라며 "하반기 증시 상승을 시작으로 내년 말까지 코스피지수 2000포인트까지 상승이 예상돼 이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투 김영익 투자설명회는 다음달 7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전국을 순회하며 열릴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대한투자증권 홈페이지(www.dae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