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라인 스템씨 론칭으로 유통 다각화
(사진=파미셀)
파미셀이 지난 1일 ‘판다코리아닷컴 명동점’에 입점하며 유통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파미셀에 따르면 회사는 ‘스템씨 비타 앰플(Stem-C Vita Ampouleㆍ사진)’을 포함한 신규 품목 총 6종을 판다코리아닷컴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그간 파미셀은 고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바이파미셀랩’을 중국 현지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중저가 라인 품목 중 하나인 스템씨 비타 앰플을 론칭하면서 유통의 다각화를 꾀할 수 있게 됐다.
스템씨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격 프레스티지 화장품 콘셉트를 지향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미셀 관계자는 “중화권 대상 해외직판쇼핑몰인 판다코리아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꾸준히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며 “스템씨 라인은 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