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고객서비스본부 이유진 대리, 공정위원장 표창 수상

입력 2015-12-03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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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 고객서비스본부 유정원 대리(왼쪽부터), 이유진 대리, 이정철 차장이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휴롬)

휴롬은 자사 고객서비스본부 이유진 대리가 3일 열린 '제2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서비스본부 이유진 대리는 소비자 권익증진을 통해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대리는 CS(고객만족) 교육총괄 담당자로, CS교육체계를 강화하고, 기존의 단순 VOC(고객의 소리) 운영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인터넷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했다.

공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이 대리는 “휴롬을 대표해 이번 소비자의 날 행사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표창은 평소 CS교육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회사의 지원이 컸기 때문이며, 앞으로 휴롬에 수준 높은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가 자리잡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지난 9월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CCM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주요 경영목표로 삼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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