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영어환경 노출 도와
분당 학부모들의 학구열은 강남 대치동 못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영어학원의 경우 각 학년별 맞춤학원은 물론, 영어를 유년기 때부터 배울 수 있는 영어유치원의 인기가 매우 높은 편이다.
이에 분당에는 대치동이나 전국 유명 학원가에 버금가는 높은 수준을 자랑하는 영어학원들이 많이 들어와 있는 상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어려서부터 자연스레 영어교육환경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유치원 ‘그린비스어학원 분당캠퍼스’는 효과적인 수업환경을 갖춰 분당 학부모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그린비스어학원 분당캠퍼스는 분당 키즈키즈를 전신으로 유초등 어린이 발달에 적합한 영어 교육 인프라를 구성, 더욱 향상된 교육 시스템과 역량있는 교사진들을 갖췄다.
특히 읽기, 쓰기, 말하기 수업을 넘어 독립적 리딩, 복합문장쓰기, 논리적 글쓰기 심화단계, 독서토론 등 체계적인 수업시스템을 갖춰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하고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하게끔 해 아이들이 직접 자연의 소중함과 고마움, 그리고 또래 친구들과의 자립심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도록 숲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그린비스어학원 분당캠퍼스 관계자는 "유년기 영어교육의 핵심은 자연스럽게 영어환경에 아이들이 더 노출되게 하는 것이다. 본원에서는 영어도서관을 구축하고 다독프로그램을 개발해 아이들이 영어라는 언어를 보다 자연스레 체득할 수 있게 돕고 있다"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꼼꼼한 관리, 마음을 다하는 교육으로 글로벌 융합 영재 영어 교육의 장을 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수지영어유치원, 죽전영어유치원 그린비스어학원 분당캠퍼스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꼼꼼하게 지도하므로 부모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여 인지도가 많이 알려져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reenbis.co.kr)와 전화(031-715-55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