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게임 업업] 12월 첫째주 – 게임빌, ‘제노니아S’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4:33, ‘블레이드’ 실시간 길드대전·장비 아이템 추가·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등

입력 2015-12-01 1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제노니아S(게임빌)

◇ 게임빌, ‘제노니아S’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 게임빌은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이하 제노니아S)’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노니아S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대난투’ 모드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대난투는 기존 1대 1로 진행되던 대전 모드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로 유저는 최대 4명의 상대와 대결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투펫’ 4종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전투펫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 ‘세계수’와 스테이지 연속 전투 기능 등 콘텐츠를 대거 탑재했다.

제노니아S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 브랜드이자 전 세계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제노니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오랜 기간 손꼽혀 온 탄탄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출시 초반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블레이드(네시삼십삼분)

◇ 4:33, ‘블레이드’ 실시간 길드대전·장비 아이템 추가 =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액션 3D RPG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의 실시간 길드대전과 장비 아이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블레이드’의 길드대전은 길드원 3명이 팀을 이뤄 다른 길드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협동 콘텐츠다. 전투지역 내에 있는 오벨리스크(탑)을 점령하고 있는 시간만큼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점수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또한, 길드대전은 ‘블레이드’의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길드원이 팀을 이뤄 즐기는 컨텐츠인 만큼 협동 플레이의 재미와 최강의 컨트롤을 자랑하는 길드를 가릴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장비 아이템 ‘유물’과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던전이 추가 됐다. 혼돈의 탑 최상층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운명의 예언자’ 세트의 획득이 가능해졌고, 13지역 보스인 ‘지혜의 여신 아테나’도 함께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와이디온라인)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5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규 캐릭터 더 킹, 휘모리를 포함해 복수자 리수진, 눈을 잃은 한대위, 고뇌하는 유미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능력치가 상향된 신규 궁극진화 캐릭터 3종 [진]진품광, [진]장장미, [진]나기동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5종은 오는 9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이벤트 뽑기권을 최대 3장까지 얻을 수 있는 추가 기념 이벤트도 6일까지 진행해 더욱 많은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