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먼저 칠성사이다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이번 칠성사이다 광고를 높이 평가하여 주시고 ‘2015 이투데이 광고대상’을 주신 이투데이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칠성사이다는 6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탄산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대표 음료브랜드입니다. 고유의 맛과 향이 만들어 내는 청량감과,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 분들로부터 칠성사이다가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칠성사이다는 기존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맑고 깨끗한’ 이야기를 전개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우리에게 시원함을 제공하는 폭포를 통해, 자연이 주는 맑고 깨끗함과 그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칠성사이다 고유의 청량감을 표현하고자 노력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있는 그대로를 지켜가는 폭포가 지금까지의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칠성사이다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맑고 깨끗함을 있는 그대로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소감을 마무리 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