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쿨포스쿨에서 제1회 동영상 공모전 ‘투쿨을 홀려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투쿨포스쿨은 지난달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에 입점했으며 미국 세포라에서는 입점과 동시에 완판 행진 기록을 세우는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기념해 이번 ‘투쿨을 홀려라’ 동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축하 메시지가 담긴 동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참여 및 응모가 가능하다. 투쿨포스쿨을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SNS의 조회수와 추천수를 반영한 이용자 추천 30%와 스토리 공감성, 참신성 등을 반영한 내부 심사위원의 의견 70%를 합산해 진행된다. 투쿨포상 1명(팀) 100만원, 좋아요상 1명(팀) 70만원, 조회수상 1명(팀) 50만원 등 최종 수상자(팀)에게는 상금이 수여되며 더불어 수고했상 10명(팀)에게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투쿨포스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작품이나 재미와 감동을 투쿨포스쿨스럽게 잘 표현한 작품에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며 “총 상금이 320만원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0초 내외의 응모작은 개인 SNS에 투쿨포스쿨을 해시태그해 업로드 한 후, 영상 URL을 접수하면 된다. 접수일정은 12월 20일까지며 오는 1월 18일 투쿨포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