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中 선호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

입력 2015-11-26 11: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가 중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SM은 중국 내 한류 확산에 기여한 한국 기업을 시상하기 위한 ‘2015 한류중심 어워즈’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시상식은 중국 대표 포털 기업 시나그룹이 한국을 방문했거나 한국 상품 구매 경험이 있는 20~40대 중국 소비자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해 엔터테인먼트, 패션의류, 패션잡화, 뷰티, 가전유통, 헬스, 유아, 생활가전, 푸드 등 다양한 부문의 10개 기업이 발표됐다.

SM은 “해외 진출의 선두주자로 그동안 중국에서 다양한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 내 비즈니스를 확대해 현지에서 높은 인지도를 구축했으며, 이번 수상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를 연이어 배출하고 성장시킨 SM의 우수한 프로듀싱 능력과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킨 결과”라고 밝혔다.

한편, SM은 2013년에도 중국 시나닷컴이 발표한 ‘2013년 웨이보 통계수치성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중 32위를 차지해 한국 기업 중 최고 순위이자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바 있다.

#S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