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중 주택전시관 개관
온드림씨앤케이(주)가 시행하고 산이건설(주)가 시공하는 ‘첨단 용두 산이고운’이 11월 중 분양한다.
첨단 용두 산이고운은 수요층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지하1층~지상 23층, 3개동 규모로 총 220세대가 공급된다.
첨단 용두 산이고운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용두동의 중심자리라는 가치에 교통, 교육, 자연, 생활 환경에서 탁월한 입지와 4베이 혁신 평면 등 공간구성에서 앞선 중소형 아파트로서의 실속까지 갖춰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첨단생활권을 이끄는 자리
첨단 용두 산이고운은 쾌속 교통망에 단지 앞 공원과 도보권 초중고교 및 편리한 상권으로 첨단생활권에서도 앞선 입지를 갖춘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임방울대로와 하서로에 모두 접한 더블 대로망으로 광주 시내 어디든 빠른 접근성을 자랑한다.
첨단 용두 산이고운은 광주 지하철 2호선 계획이 확정될 때 초역세권 아파트로 올라서게 된다. 이에 따른 프리미엄은 확정 시뿐만 아니라 착공 시점과 개통 시점에도 추가로 발생되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약 3,000㎡ 규모의 어린이 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도보권에 양산초, 용두초, 용두중, 빛고을고 등 명문학군이 형성되어 있고, 학원가도 잘 갖추어져 든든한 교육환경까지 갖추었다.
무엇보다 첨단2지구와 붙은 자리로 첨단2지구의 편리한 상권과 학원가 등을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다.
◆ 지역조합아파트 난립 속, 안정성 갖춘 일반분양 아파트
최근 광주에 지역주택조합이 우후죽순 설립되고 있다. 최근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토지구입문제나 추가분담금 등 문제로 입주 시점이 늦춰질 수 있고, 사업주체가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시공예정사인 건설사를 전면에 내세워 마치 일반 아파트를 분양하는 것처럼 포장하는 등 안정성 차원에서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어 보다 주의를 요하고 있다.
이에 반해 첨단 용두 산이고운은 검증된 신뢰의 건설사 산이건설(주)가 일반 분양하는 아파트로 빠른 입주와 안정성을 확보했다.
◆ 혁신 평면을 갖춘 중소형 구성
분양시장에서는 금리가 줄어든 만큼 전세가 상승도 더욱 가팔라질 것으로 보여 차라리 대출을 받아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신혼부부 및 주택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신규 중소형 아파트의 경쟁률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첨단 용두 산이고운은 전용면적 84㎡ 등 단일 면적으로 전세대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대출부담 등이 적은 편이다.
무엇보다도 전 세대 4-베이 구성, 전 세대 남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및 수납공간까지 고려한 혁신 평면으로 공간감을 최대한 높여 트렌드에 민감한 수요자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첨단 용두 산이고운 분양 관계자는 “첨단2지구와 양산지구를 잇는 중간지점에 위치해 편리한 주거 환경과 향후 역세권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와 혁신평형설계 및 고급스러운 단지 조성 등을 통해 실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상당한 메리트를 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첨단 용두 산이고운 주택전시관은 서구 치평동 산이건설(주) 본사 바로 앞자리에서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062)376-6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