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4월 온ㆍ오프라인서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입력 2007-04-09 12: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올해 말 출시예정 'QMX' 홈피 오픈 및 경품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6일 개막된 '2007 서울모터쇼' 기간에 맞춰 4월 한 달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연말에 출시할 예정으로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쇼카 형태로 전격 공개한 신개념 크로스오버 'QMX'(사진)의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전용 웹사이트(www.qmx.co.kr)를 오픈했다.

또한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기간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 내에 마련된 응모권에 간단한 고객정보를 기입한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5명에게 LCD TV를 줄 계획이다.

아울러 220명에게도 르노삼성자동차 로고가 새겨진 남성지갑 및 우산세트 등 악세서리류를 나눠준다.

르노삼성은 이와 함께 모터쇼 전시장에서 바라본 QMX의 첫인상을 20자로 남기는 이벤트를 6일부터 29일까지 4월 한달간 진행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오메가 손목시계를 제공하고, 50명에게 컬럼비아 제품을 살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상품권을 준다.

르노삼성의 임수빈 마케팅팀장은 "신개념 크로스오버 QMX의 노출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서울모터쇼 시점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차 출시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