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는 6월 3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축하 마일리지 적립, 항공권 구매 고객 더블 마일리지 적립 및 무이자 할부 서비스, 경품 등을 제공하는 ‘아시아나항공과 KB카드가 함께하는 마일리지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아시아나항공 KB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초회년도 연회비를 면제해 주며, 7월 31일까지 50만원 이상 이용 시 3000마일의 가입축하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KB카드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직판점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은 항공권 구매금액 1000원당 추가 1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7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KB카드 회원 중 이용금액(현금서비스 제외) 2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 7만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등 총 100명에게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SK주유소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의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아시아나항공 KB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카드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 KB카드는 항공권 구매와 주유소 이용이 많은 마일리지 선호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연회비 면제에서 7만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