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김수현 활용한 TV광고 방송 시작

입력 2015-11-02 09: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는 6일 코스피 상장… BI도 변경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김수현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제주항공은 오는 6일 코스피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바꾸는 등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고 있다. 취항 초 극장광고 등을 실시한 적은 있지만 공중파를 통한 본격적인 TV 광고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TV광고는 ‘생각이 다른 항공사’로서의 제주항공을 알리고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의미 등을 담았다. 또한 ‘어쩌면 아티스트’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제주항공 마케팅팀 여직원이 직접 참여해 배경음악인 ‘Refresh’를 작사, 작곡하고 노래를 불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예매, 모바일 보딩패스 등을 통해 항공여행의 부담감과 복잡함을 한꺼번에 없애겠다는 가치를 담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제주항공이 자유여행객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