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준 선수는 2014년 하반기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대회 피지크 쇼트 부문 1위, 2014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피지크 쇼트 부문 준우승 등 여러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이다. 지난 봄에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얼굴 크기를 능가하는 팔 근육으로 사과 깨기 및‘팔씨름 킹’ 홍지승과 팽팽한 팔씨름 대결을 펼쳐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보디로 떠오를만한 그의 역삼각형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최성준 선수는 “집중력 있는 강도 높은 운동을 꾸준히 하며 식단관리도 철저하게 하는 것은 물론, 근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운동 전후에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틈틈이 섭취하라”고 말한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모카초코맛, 딸기맛, 바닐라맛의 총 3가지 맛으로 출시가 됐으며, 여러 시음행사에서 특히 딸기맛이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1회 섭취량 당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한편, 탄수화물과 지방은 각각 2g에 불과하다. 또한 1회 섭취량 당 운동인들이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별도로 많이 챙겨먹는 900mg의 글루타민, 300mg 로이신(류신), 300mg의 아르기닌을 첨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이나 전화(1577-9699)로 주문이 가능하며, 전국 28개 ㈜스포맥스 대리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웨이프로틴 알파’는 정가 9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제품 1통은 총 66회의 섭취횟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1회 섭취량 당 약 1,400원에 불과하다. 동시에 1회 섭취량은 소고기 100g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성준 선수처럼 몸짱이 되고 싶다면 꾸준한 운동과 함께 웨이프로틴 알파 같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꼭 챙기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