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경영진, 고객과 직접 소통 나선다

입력 2015-10-15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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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진들이 고객과의 소통에 직접 나선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이날 홈페이지에 오는 27일 경영층 고객 간담회와 남양연구소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마음 DREAM’ 행사를 한다고 공지했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에 듣고 싶었던 이야기, 알고 싶었던 이야기를 현대자동차 경영진이 직접 답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오는 27일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현대차 대표이사인 김충호 사장이 고객과 직접 마주한다. 김충호 사장은 현대차의 사회적 책임감과 함께 변화를 위한 노력들을 설명하고 고객들이 평상시에 현대차에 대해 가진 궁금증에 대해 답할 것으로 전해졌다.

대상은 대한민국 고객 누구나이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2일 참석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향후 연구개발본부 권문식 부회장, 국내영업본부 곽진 부사장, 디자인총괄 피터 슈라이어 사장 등 각 부문의 대표 경영진과의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권문식 부회장은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차량 기술 및 편의성, 곽진 부사장은 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대차에 대한 부정이슈, 피터 슈라이어 사장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대차 디자인에 대한 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진행한다.

▲자료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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