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 기준금리 1.5% 동결. 초 저금리로 주식 집중 투자하려면?

입력 2015-10-15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은행이 오늘 열린 10월 금융통화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기준금리를 현행 1.5%로 동결했다고 밝혔다. 올해 6월 금리인하 이후 4개월 연속 동결기조를 이어갔다. 이주열 총재는 지난 5일 국정감사에서 9월 미국 금리동결에 따른 추가 금리인하 가능성을 묻는 정희수 기획재정위원장의 질문에 "미국이 금리를 올리지 않았으니까 이참에 (우리 금리를) 내리자고 하는 것과 생각을 달리한다"고 답변했다. 더불어 "미국이 금리인상 계획을 철회한 것이 아니고 시기를 늦춘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저금리 기조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금리로 저렴하게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다. 최대 3억까지 신용/미수/담보대출 즉시상환 및 만기연장 가능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다.

◆ 하나저축은행 전상품 금리 할인 이벤트 연 2.7%

- LIG/ 하나금융투자/NH투자

- 전 종목 집중투자 가능 / 신용ㆍ미수 대환 가능

- 자기자본 포함 400% / 최대 3억 이용가능

- 모바일 주식거래 / ETF투자 가능

[하나 P 스탁론/대환론]은 연 2.7%의 이벤트 금리를 적용해 신용등급 차등없이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 3억원의 투자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일이 도래하는 투자자는 최대 3억원까지 보유주식 매도없이 이용중인 미수/신용 사용금액을 상환 할 수 있다. 동일계좌로 한도를 높여 이용하는 [하나 P 스탁론/대환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전용 문의전화 l644-5902 로 연락하면 담당직원에게 대출여부와 관계없이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관계자는 “스탁론은 다양한 혜택과 장점을 가진 투자방법이지만 스탁론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에 대해서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 팍스넷스탁론(연계신용)이란?

팍스넷이 국내 메이저 증권사(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유안타증권, 대우증권, 현대증권, 하이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KB투자증권,키움증권), 금융기관(OK저축은행, JT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NH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우리캐피탈, 오릭스캐피탈, 한국투자저축은행, KB캐피탈, 동부화재해상보험, 한화손해보험, LIG손해보험, KB저축은행, SBI저축은행 등)과 제휴를 맺고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최저 연 2.7%의 저금리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1,500여개 매수가능종목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www.etoday.co.kr/paxnet

[No.1 증권포털 팍스넷] 10월 15일 종목검색 랭킹 50

셀트리온, 코미팜, 다음카카오, 대화제약, 웹젠, 바른전자, 인트론바이오, 바이로메드, 한미사이언스, 네이처셀, 루트로닉, 대한뉴팜, 한미약품, JW중외신약, 게임빌, LG전자, 아이리버, 와이디온라인, 동서, 디오, 원풍물산, SK하이닉스, 휴온스, 크루셜텍, 메디톡스, 엔케이, 아미코젠, 현대차, NHN엔터테인먼트, 삼성물산, 조이시티, 액토즈소프트, 한화케미칼, LG디스플레이, 에스티큐브, 디아이, 넥슨지티, JW홀딩스, 레드로버, 다날, 코오롱생명과학, 포비스티앤씨, 아이에스동서, AP시스템, 바이넥스, 녹십자셀, 대호피앤씨, 제일모직, 대우증권, 삼성전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