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서울ㆍ부산ㆍ대구ㆍ광주ㆍ대전 등 전국 대도시 순회
동국제약은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며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ㆍ감사 캠페인’<사진>을 확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에서 진행된 1차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이 높은 호응을 보여줘, 10월 한달 간 확대 운영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부모님 사랑ㆍ감사 캠페인은 ‘부모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손글씨로 부모님께 편지를 써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각 행사장에는 편지쓰기 존(Zone)이 마련돼 동국제약에서 준비한 엽서에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도록 했다. 또 대형 우체통이 놓인 포토존에서는 즉석사진을 찍어주고, 엽서와 함께 부모님께 우편발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와 11일 대구(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됐으며, 앞으로 △광주 와이즈파크(17일) △대전 밀라노21(18일) △용산아이파크몰(24일)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25일) 등에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주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 설치된 행사 부스에는 영화제를 찾은 시민들 수천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한 참가자는 “이번 기회에 모처럼 부모님께 손으로 편지를 쓰면서, 부모님의 사랑을 되돌아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인사돌플러스는 잇몸 겉과 속에 동시에 작용하는 생약복합성분의 잇몸약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인사돌플러스는 잇몸병을 유발시키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후박추출물의 항균 효과ㆍ항염 작용과 더불어,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에 의한 치조골(잇몸뼈) 형성 촉진 및 치주인대 강화작용을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