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KFC 한글날 이벤트ㆍ스킨푸드 마지막세일ㆍ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ㆍ클레어스코리아 나인컴플렉스 70% 할인ㆍ롯데면세점 블랙프라이데이 80% 할인ㆍ옥션 정기세일

입력 2015-10-07 16: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KFC)

◇KFC, 한글날 이벤트=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사랑통’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한글 사랑통’을 단품 대비 약 31% 할인된 가격인 1만3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글 사랑통’은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 핫윙 2개, 텐더 2개, 너겟 2개, 스위트칠리소스 1개, 콜라(M) 1개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100%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인 ‘핫크리스피 치킨’, 치킨날개를 매콤하게 양념하여 바삭하게 튀긴 ‘핫윙’, 국내산 닭 안심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한 뼈 없는 순살 치킨인 ‘텐더’, 순 닭고기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너겟’까지 KFC를 대표하는 메뉴 4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2015년 마지막 빅세일=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전 품목(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5년 마지막 ‘스킨푸드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 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배우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스킨푸드 바이럴 영상 소재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에센셜/라이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킨푸드 빅세일’에서는 바디, 헤어, 핸드, 네일케어 제품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및 클렌징 제품 등은 30%, 미용부자재를 제외한 기타 제품들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클레어스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인컴플렉스를 통해 10월 18일까지 약 2주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 기미케어크림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색조브랜드 ‘들라크루아 립틱TM’ 2종으로 구성된 14만5000원 상당의 대표 기획세트는 62% 할인된 5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 립틱 TM의 인기색상 4가지를 모은 립 팔레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클라우드9 화이트 플라워 마스크팩 4종’ 및 ‘나인컴플렉스몰 적립금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기간 동안 상품평을 남긴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은 CGV 영화예매권 2매(5명), 문화상품권 1만 원권(10명)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일반 구매평을 남긴 고객도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1일 클레어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198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롯데면세점은 정부가 추진하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확대 계획에 발맞춰 행사 참여 브랜드를 늘리고 할인율도 대폭 확대한다.

할인 혜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감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해외 명품잡화, 시계·보석, 악세서리, 화장품·향수 등 할인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198개로 확대하고 가격도 최대 80%까지 낮추기로 했다.

할인 대상에는 제냐, 발렌시아가, 토리버치 등 해외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는 물론 85개 수입·국산 화장품 브랜드가 포함된다. 평균 할인율은 30~50% 로 일부 상품은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11일까지 400달러 이상 내국인 구매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권도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등 블랙프라이데이 2탄=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가 노 마진(No-margin) 수준의 할인행사 등을 추가로 진행한다. 이에 질세라 경쟁업체인 신세계백화점 등도 더욱 다양한 할인행사로 맞서 유통업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판이 커졌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남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간동안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해 소비 진작에 나선다.

우선 기존 세일 참여브랜드와 세일 비율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테팔, 필립스, 나인 등 인기브랜드 40여개가 신규로 세일에 참여하고, 메트로시티, 러브캣, 지고트(9~11일), 박홍근 등 70여개 패션, 리빙 브랜드는 기존 세일율에 10~20%p 추가 세일을 진행한다.

또 백화점이 마진을 받지 않고 그만큼 가격을 낮춰 협력사 부담은 줄이고, 소비자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노마진(No-margin) 상품전도 기획한다. 총 140여개 브랜드와 450여개 품목을 전개하며, 준비물량 규모만 100억원에 달한다. 다우닝 L-알페온 4인 가죽소파 169만원, 캘러웨이 드라이버 20만원, 지이크 블루종 점퍼 12만원, 오브엠 구두 10만 7000원 등을 정상가대비 최대 70% 할인해 본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 12개가 동시에 참여하는 ‘컨템포러리 페어’를 진행한다. DKNY, 클럽모나코, 바이에토르 등이 참여하며,10% 특별세일, 구매금액대별 5% 상당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도 자주MD 브랜드 세일 확대와 협력회사들과 협의를 거쳐 추가적인 행사를 마련하고 모처럼 활기를 띈 내수경기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세계에서 직매입으로 운영하고 있는 각종 편집숍에 입점돼 있는 자주MD 브랜드의 할인율을 오는 14일까지 최대 20%까지 확대해 최고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의 대표적인 편집숍인 분더샵에서는 50%에서 최대 90%까지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편집숍인 분컴퍼니에서도 할인률을 최대 70%까지 끌어올렸다.

롯데마트는 경기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블랙프라이 데이를 맞아 100여개의 자체상품(PB)에 대한 할인에 돌입한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100여개 주요 PB(자체 브랜드) 상품에 대해 다다익선 할인 행사를 진행해 동일 품목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세이브엘 알뜰한 우유(930ml, 개당 1820원)’, ‘세이브엘 저지방 우유(930ml, 개당 1820원)’, ‘초 이스엘 키친타올(200매*4입, 개당 3980원)’ 등이 있다.

이 밖에 겨울 시즌을 대비해 ‘베이직아이콘 울트라라이트 프리미엄 덕다운 조끼 및 점퍼’를 최초 판매가 대비 각 40%, 33% 할인한 각 2만9900원(조끼), 3만9900원(점퍼)에 판매한다.

또한, 8일부 터 14일까지 롯데, 신한, KB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인 테팔, 코렐, 락앤락의 3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테팔 플로랄 프라이팬(28cm)’을 기존 판매가 대비 30% 할인한 2만1690원에, ‘코렐꽃솜밥공기(1개)’를 30% 할인한 6930원에, ‘락앤락 블루이지락 직사각형(2.7L*2개)’을 50% 할인한 3950원에 선보인다.

(사진제공=옥션)

◇옥션, 아벤느 입점 이벤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매월 1일, 1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1일은 옥션’코너의 10월 행사브랜드로 아벤느를 선정하고 오는 10일까지 할인쿠폰 제공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연다. 유럽 1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이번 옥션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에 공식적으로 데뷔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벤느의 베스트셀러 및 인기 상품들을 무료배송과 함께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 떼르말 미스트 2+1(50ml*3개)’를 20% 할인한 1만2800원에 판매하고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50ml’을 추가사은품을 포함한 2만3000원에 준비했다. ‘시칼파트 SOS크림 100ml(3만원)’, ‘로씨옹 두쎄르 토너 300ml+추가사은품(2만9000원)’ 등도 준비했으며 더 많은 판매 품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하면 좋을 만한 세트 상품들도 선보인다. 건성 ∙ 지복합성 ∙ 모든피부 ∙ 트러블 및 손상피부 등 피부에 알맞은 제품 라인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구매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전 혜택으로는 아벤느 공식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최대5000원)을 제공하며 4만원 이상 구매하고 페이백을 신청 한 고객들에게는 이머니 1만원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아벤느 온천수 마스크시트 10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아벤느 인기제품 샘플키트 및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공식스토어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벤느 스킨 RE-START KIT’를 50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친구들에게 아벤느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CPI 스킨 리커버리크림 50ml(50명)’를 선물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MCM)

◇MCM ‘M5 미라클 코드 이벤트’=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이어주는 ‘M5 미라클 코드’ 온라인 이벤트를 5일부터 진행한다.

‘M5 미라클 코드’ 이벤트는 MCM이 럭셔리 브랜드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인 M5 서비스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한 이벤트다. 5일 9시부터 MCM 직영몰(www.shopmcm.com)을 통해 미라클 코드를 부여 받은 후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일주일마다 당첨자를 추첨하여 MCM의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MCM은 또한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M5 미라클 타워’ 오프라인 이벤트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3m 이상 높이의 M5 미라클 타워를 만나볼 수 있으며 M5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17일, 18일 이틀간 17시부터 19시까지 매 시각 정시에 진행된다. 현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즉석에서 당첨자를 공개한다.

(사진제공=옥션)

◇옥션, 롯데 갤러리아 AK 등과 손잡고 정기세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8대 유통사 할인과 함께 대표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2015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대형 유통사가 참여하는 ‘그랜드세일’ 기획전에서는 매일 4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업체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업체는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CJ몰, 홈플러스, AK플라자, 갤러리아백화점, 대구백화점, AK몰이다.

특가 상품으로는 2일 ‘머렐’의 방수 등산화 및 트레킹화를 20% 할인된 가격 5만5200원에, ‘플라스틱아일랜드’의 간절기 원피스와 재킷 8종을 3만4900원부터 준비했다. 3일에는 ‘컬럼비아 옴니테크 방수 재킷(7만9900원)’ 등이 예정돼 있다.

브랜드세일 기획전에서는 패션, 스포츠, 리빙, 가전 카테고리 별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브랜드 특가 상품을 소개할예정이다. 2일 ‘쉬즈미스 더블버튼 트렌치코트(6만3900원)’와 ‘삼천리 아동용 자전거(9만9000원)’, 5일 ‘에스쁘아 틴트 마커 & 립밤 듀오 2종 세트(2만3220원)’와 ‘라푸마 솔리드컬러 기본 자켓(4만7900원)’, 6일 ‘잭앤질 가을 슬립온 특가모음(1만9800원) 등이다.

각종 구매혜택도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랜드세일 참여업체의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선착순(매일 1000~2500명)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3만원까지 이머니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ㆍ브랜드숍 세일=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1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와 브랜드숍의 자체 세일 행렬도 이어지고 있다.

올리브영은 건조한 계절인 10월을 맞아 ‘시월애 올리브영 페스티벌’을 마련, 한 달간 보습 제품 프로모션 및 할로윈과 연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마일 세라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닥터자르트와 함께 스마일 세라 수분 3종 증정 키트를 기획했다. 스마일 세라 키트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수분 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과 오일밤, 리퀴드의 3종 샘플로 구성됐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소진시까지 제공된다.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한 스마일 세라 로고가 새겨진 세안 밴드도 함께 구성된 세라마이딘 기획세트 3종 또한 올리브영에서 10월 한 달간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수분 키트 증정뿐만 아니라 인기 보습케어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닥터자르트, 보타닉힐보, 하다라보, 바세린 등의 가을 보습 제품과 바이오-오일, 실크테라피, 더마비 등 오일 제품, 식물나라, 캐스키드슨, 허바신, 바디판타지 등의 핸드크림 등이다.

LG생활건강은 이날부터 1년간 대통령 특별휴가를 나오는 군 장병을 대상으로 더페이스샵, 비욘드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페이스샵, 비욘드 매장을 방문해 특별휴가증과 할인 쿠폰을 제시하는 군 장병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은 위장크림 등 밀리터리 제품을 포함한 남성 화장품에 30%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비욘드는 11월부터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한다.

대표적인 30% 할인 품목인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포맨 그루밍 위장크림 SPF 50+ PA+++’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저자극 군용 위장크림으로,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돼 지워지거나 번들거리지 않으며, 클렌징폼 세안으로 간단하게 지워지는 것이 강점이다.

남성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모이스처’는 바오밥 나무의 씨앗 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피부 속부터 수분 에너지를 채워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페이셜폼,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코리아는 10월 한 달 동안 DHC의 시그니처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한시적으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OX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나나의 친필 싸인이 담긴 딥 클렌징 오일을 받을 수 있는 ‘공유 이벤트’와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셀피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형지도 신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여성복은 신상품 일부 품목에 한해 40~50% 할인을 실시하고, 와일드로즈와 노스케이프는 가을신상품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등 5개 브랜드 전국 1100여개 매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신상품 베스트 ,티셔츠, 팬츠를 50% 할인하고, 주말 드라마 '엄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가을 코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는 가을 신상품 일부 품목에 한해 50% 할인을 실시하고, 프렌치 감성캐주얼 샤트렌은 신상품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구매 시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전문 애슬레저를 지향하는 와일드로즈 및 토털 퍼포먼스 아웃핏 노스케이프는 가을 신상품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