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프레지던츠컵 티켓 구매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회 기간 전 일 사용 가능한 위클리 그라운드 티켓이 매진됐다.
이번 대회 입장권은 대회 기간 전 일 사용 가능한 위클리 그라운드 티켓과 캡틴스 클럽 이용이 포함된 위클리 캡틴스 클럽 티켓, 대회 기간 중 원하는 요일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데일리 티켓 등 3종류다.
이 중 위클리 캡틴스 클럽 티켓은 판매 초기부터 기업 고객의 대량 구매가 이어지면서 전량 판매 완료됐다.
캡틴스 클럽은 대형 스크린 TV, 개별 화장실, 스코어 보드 등이 갖춰진 스포츠 바 콘셉트의 프리미엄 편의시설로 대회장인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의 클럽하우스 인근 18번홀 그린 주변에 설치된다. 지금까지 국내 골프대회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스케일의 공간으로 대회 시작 전부터 국내 골프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위클리 그라운드 티켓과 데일리 티켓은 아직 구매가 가능하다. 3차 온라인 티켓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위클리 그라운드 티켓은 37만5000원, 데일리 티켓은 화ㆍ수요일 각 3만원으로 가장 저렴하고, 목ㆍ금요일은 각 8만5000원, 토ㆍ일요일은 각 12만5000원이다.
6일부터 대회 현장에서는 할인이 없는 최종 가격으로만 판매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예매하는 것이 보다 저렴하다. 현장 구매 시 위클리 그라운드 티켓은 40만원, 데일리 티켓은 화ㆍ수요일 각 3만원, 목ㆍ금요일 각 10만원, 토ㆍ일요일은 각 15만원이다.
티켓 구매 및 대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5 프레지던츠컵 공식 국문 홈페이지 와 페이스북 또는 공식 티켓 세일즈 파트너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5 프레지던츠컵은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며, 한국에서는 배상문(29)이 유일하게 인터내셔널팀으로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