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달성 기념 2차 보상판매 및 리퍼 제품 할인 이벤트 실시
커피머신이 보급되면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보다 가격 효율이 높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도 마실 수 있게 됐다. 특히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캡슐 커피머신과 달리 원두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캡슐구매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으면서도 사용이 간편해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밀리타 코리아가 국내 2년 연속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10월 4일까지 실시하는 이벤트로, 지난 8월에 이어 2차로 진행되는 것이다. 보상판매를 통해서는 밀리타의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카페오 CI와 카페오 솔로 및 솔로앤밀크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보유중인 구형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인증한 고객에게 카페오 CI를 100만원 할인해주고, 캡슐 커피머신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카페오 솔로 및 솔로앤밀크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인증방법은 커피머신 및 캡슐 커피머신을 사진으로 촬영해 밀리타 이메일(pzqmn2725@empas.com)로 전송하고 구입하면 된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 및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일부 매장과 롯데 하이마트 전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면 5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밀리타 코리아는 홈쇼핑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언제나 완판되는 모델인 카페오 솔로앤 퍼펙트 밀크 리퍼제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해당 행사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하면 밀리타 원두를 3Kg(판매가 99,000원)를 추가로 증정하며, 2년 무상 보증도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반포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 전시장(02-591-3132)에서만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더불어 추석을 기념해 밀리타 선물세트를 1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행사는 9월 30일까지이며, 선물세트는 밀리타 프리미엄 분쇄커피 1ea, 아로마 핸드 드리퍼 1ea, 커피필터 여과지 2ea로 구성돼 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부담스러운 커피가격 때문에 카페에 가기가 부담스럽다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추천한다”며 “올 가을 밀리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커피향이 가득한 홈카페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