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엔스타즈 미녀 3인방 배우 이연두와 홍지민, 개그우먼 장도연이 추석인사를 전했다.
2015년 추석 명절을 맞아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공식 SNS(http://blog.naver.com/koen_official)를 통해 ‘올 하반기가 기대되는 미녀삼총사’ 이연두, 장도연, 홍지민의 추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코엔스타즈와 함께 유쾌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글귀가 적힌 판넬을 든 이연두, 장도연, 홍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운 한복을 입고 단아한 미모를 뽐내는 장도연과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홍지민,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이연두의 모습 등 가지각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가장 큰 명절 중 하나인 추석, 가족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면서 “2015년은 유난히 빨리 지나간 것 같다. 남은 하반기 활동도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지켜 봐달라”고 전했다.
장도연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아이돌 전국 노래자랑’에서 국민 MC 송해와 호흡을 맞췄고,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두 번의 가왕을 차지한 홍지민은 뮤지컬 ‘신데렐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마지막으로 이연두는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강달래 역을 맡아 출연을 앞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