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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현대렌탈케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기존 정수기와 더불어 공기청정기, 비데, 새로운 홈케어 서비스 콘텐츠 등을 추가했다. 렌털 주요 고객이 30~40대인 점을 고려해 모바일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텍스트를 길게 나열하는 대신, 모바일 환경에 맞게 직관적인 제품 이미지 위주로 구성했고, 가격대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맞춤 검색’ 기능도 추가했다.
온라인 서비스 부문도 강화했다. 고객이 직접 희망 상담일과 시간을 지정할 수 있도록 했고, 오후 5시 이전에 신청하면 당일 내 제품 상담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설치 고객의 경우, 잔여 렌털기간, 필터 교체 시기 등의 내역을 매월 업데이트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반응형 웹 화면 구축으로 고객 개개인별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