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관점에서 회사 상품 및 서비스 관련 개선 사항 발굴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23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박윤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5명과 ‘제5기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및 정기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제5기 소비자평가단은 시장조사 및 마케팅 제언 활동을 비롯해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회사의 상품 및 제반 서비스를 고객의 시각에서 냉정하게 평가해 개선점을 도출하는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평가단으로 선발된 고객은 회사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보험과 관련한 유익한 정보들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은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태어나자’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소리를 가감 없이 듣기 위해 2013년부터 도입한 제도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박윤식 대표는 “소비자평가단의 지속적 운영을 통해 선제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갖추고 고객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