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중법사’가 말하는 개인투자자가 꾸준한 수익을 내는 방법

입력 2015-09-22 13: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개인투자자가 가장 바라는 것이 무엇일까? 한번의 대박? 아닐 것이다. 주식을 조금이라도 접해본 사람이라면 매월 꾸준한 수익을 올리는 것이 목표이고 그것이 진짜 대박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로얄로더의 인기강사 비중법사는 국내 최대 주식투자 커뮤니티인 ‘주식차트연구소’에서2년 넘게 본인이 매매한 일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회원들로부터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실력을 인정받았고 로얄로더의 강사가 된 뒤로 개인투자자의 꿈과도 같은 매월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매매를 수강생들에게 가르쳐 많은 수강생들이 꾸준한 수익을 올리도록 하는데 성공했다.

비중법사는 2002년 주식시장에 발을 들인 후 주식고수를 찾아 무작정 제주도로 날아가 매매를 배울 만큼 열정적이었지만 무작정 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해서 수익이 나는 것은 아니라는 것만 알게 되었고 결국 수익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짜임새 있는 공부가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자신도 이것을 깨닫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으며 이 과정에서 어렵게 모은 적금을 모두 날리고 지인들에게 빌린 돈도 모두 주식으로 날리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비중법사는 주식투자로 빚을 진 이후 직장생활로 조금씩 빚을 갚아나가며 다시는 주식을 하지 않으리라 결심을 했었지만 미련 때문에 증권방송, 주식서적 등을 보며 2년 간 주식시장을 맴돌다가 2011년 ‘주식차트연구소’를 알게 되었고 차트박사의 저서와 강의를 통해 잠까지 줄여가며 1년간 짜임새 있는 공부에 매진한 결과 꾸준한 수익을 이루어낼 수 있었다고 한다.

비중법사가 일지를 통해 회원들의 인정 받은 것이 바로 그 다음 일이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비중법사는 로얄로더에서 강사직을 제안 받았고 비중법사는 현재 강의를 통해 다른 개인투자자들에게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짜임새 있는 주식공부를 가르치고 있다.

비중법사가 실제로 사용하고 수강생에게도 가르치는 매매는 합성엔벨 기법을 중심으로 한 매매인데 합성엔벨이란 상승한 종목을 눌림목에서 매수하는 기법으로 시장 주도주, 테마주, 우량주 등 다양한 종목들에 적용이 가능하면서도 확률이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매 자체가 어렵지 않아 전업투자자 뿐 아니라 직장인투자자까지도 쉽게 매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중법사는 합성엔벨 매매와 강의를 통해 더불어 좋은 종목을 선정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는데 좋은 종목을 골라서 확률 높은 매매법으로 투자하는 것이 꾸준한 수익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고 있다.

8월 9일 비중법사가‘주식의 이해와 세부스킬’이라는 주제로 로얄로더를 통해 무료방송을 진행하였고 그 녹화방송이 제공되고 있으니 꾸준한 수익을 올리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

증권교육아카데미 --->로얄로더 (http://www.royalroader.co.kr/)

이외에도 많은 수강생의 실제 계좌를 로얄로더의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기 바란다.

로얄로더 졸업생 계좌확인 하러 가기 (http://www.royalroader.co.kr)

실전투자 우승자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 (cafe.naver.com/stockschart)

최근 비중법사의 합성엔벨매매법으로 수익 실현한 종목으로는 한국정보인증, 라온시큐어, 셀트리온, 파트론, 일진홀딩스가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