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고객서비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일월드 정수기와 생활가전 제품에 대한 서비스 관리 위탁 계약을 추가로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7일 DK인베스트가 관리 중인 한일월드 약 7만5000계정에 대한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6일에도 클린원터 3차, 4차에 해당하는 약 7만5000계정에 대해 추가로 서비스 위탁계약을 체결했다. 한일월드 고객계정 수는 약 20만으로 추산되며, 청호나이스는 이번 계약으로 한일월드 고객 75% 이상의 서비스를 위탁 책임지게 된다.
청호나이스는 생활가전 제품들 중 프리미엄 급으로 분류되는 자사 제품고객서비스와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일월드 고객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는 청호나이스의 전국 1000여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