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몰’ 등 추석 선물 제안전 통해 다채로운 상품 선보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열흘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식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들이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추석 선물 판촉전에 돌입했다.
‘맥콜’, ‘초정탄산수’로 유명한 식품∙음료 전문 건강 기업 일화의 자사 온라인쇼핑몰 일화몰은 오는 9월 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선물 제안전’에서는 일화의 우수한 인삼 연구기술로 개발된 ‘진스트15 앰플플러스’, ‘자연에서온 홍삼순액’, ‘6년근 홍삼농축액’, ‘6년근 홍삼진액플러스’ 등을 최대 3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MD가 엄선한 ‘카페 코나퀸즈 코나 스페셜티 홀빈’, ‘경주 천년한우 1+등급 명품 혼합세트’ 등 총 200여개의 신선/가공식품, 한과/견과세트,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또 일화몰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 2인’(1명), ‘명품 코치백’(1명), ‘진스트15 앰플플러스’(3명), ‘투스카로라 구스다운’(2명), ‘아발론 샴푸 & 컨디셔너 세트’(5명) 등을 받아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4일까지며, 일화몰 이벤트 페이지의 게시판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다.
일화몰 관계자는 “오랜 경기 불황으로 명절 선물에 부담을 느끼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선물 제안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락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추석 감사 ‘건강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건강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약 30여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0% 수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야생아사이베리와 전통칡즙’, ‘비락두유’ 등 비락을 대표하는 음료 선물세트를 비롯해 ‘바로먹는 단호박죽’, ‘고구마죽’ 등 레토르트 식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든 비락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동원F&B의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은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오픈했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 선물을 MMS로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동원몰 동원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웹 URL이 전송된다. URL을 클릭해서 모바일웹 접속 후, 해당 선물교환권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 휴대폰번호, 감사의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된다.
동원몰은 기프티모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기프티모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적립금은 오는 10월 5일 일괄지급된다.
돌(Dole)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 수입과일전문쇼핑몰 돌리버리에서 수입 과일과 고품질 국산 과일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돌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에 맞춰 총 5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그 중 ‘종합선물세트(5만원)’는 돌(Dole)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까다롭게 재배해 당도가 높은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용과, 파파야, 자몽, 그리고 곡성멜론과 국내산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로 구성돼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명절 선물세트는 3만원 이상 세트는 무료로 배송되며, 10건 이상 주문 시 선물세트 내에 명함을 동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