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 화이트데이 이벤트 '현장 마케팅' 강화

입력 2007-03-12 10: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팬택계열 스카이는 KTF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캔디류를 증정하는 ‘MUST HAVE_LOVE’ 페스티벌을 1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몰, 강변 테크노마트, 종로매장에서 14일까지 진행되며, '사랑의 다트게임', 'SKY폰과 시작하는 달콤한 봄', '사랑의 카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된다.

스카이는 화이트데이 시즌 이벤트를 통해 고객 및 판매대리점과의 직접적 접촉을 늘리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발렌타인 데이에 이어 세번째로 개최되는 ‘MUST HAVE_LOVE’ 페스티벌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의지로 마련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팬택계열 내수총괄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상무는 “한 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의 첫머리에서 스카이의 따뜻한 고객사랑을 현장에서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카이는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 선호도 1위의 매스티지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