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자정까지 ‘클립’ 앱 통해 자유이용권 쿠폰 지급… 19일 사용 가능
▲KT가 스마트 지갑 ‘클립’ 이용자를 위한 ‘클립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립’ 이용자는 19일, 하루종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으로 다양한 놀이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8일 자정까지 ‘클립’ 앱에서 제공되는 쿠폰과 자유이용권을 현장에서 바꾸면 된다. (KT)
KT는 스마트 지갑 ‘클립’ 이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클립데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클립 이용자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 받아 다양한 놀이시설을 하루종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8일 자정까지 ‘클립’ 앱을 통해 자동 지급되는 ‘쿠폰(1인 1매)’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는 ‘MY쿠폰’ 메뉴에 자동 저장되며 이 쿠폰은 19일 당일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매표소 앞에 마련되는 전용부스에서 자유이용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지난 달 출시된 스마트지갑 앱 클립은 국내 처음으로 2500여종에 이르는 신용·체크카드의 할인 정보와 멤버십 할인, 쿠폰을 통합했다. 위치 기반으로 가맹점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할인율과 개인별 할인율을 자동으로 알려준다. 기존 전자지갑 앱과 달리 이용자가 수많은 할인 정보, 보유 쿠폰 등 혜택을 일일이 기억할 필요 없으며 결제 시 멤버십 카드, 쿠폰 할인, 적립 등 모든 절차를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윤혜정 KT 마케팅부문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클립’ 이용자들이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비용 부담 없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며 “매월 ‘클립데이’를 마련해 다양한 장소와 테마에 따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