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은 내 며느리' 손장우 '어머님은 내 며느리' 손장우 '어머님은 내 며느리' 손장우
'어머님은 내 며느리' 손장우가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4일 손장우의 소속사 티원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촬영 현장에서 만난 아역배우 손장우 군! 귀엽고 귀엽고 또 귀여운 손장우 군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풍덩~ 빠져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손장우는 '어머님은 내 며느리' 배우 심이영, 이용준, 아역 이유주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손장우의 귀요미 스타일, 라면땅 같은 뽀글뽀글 머리와 동그란 안경테 착용 스타일은 그의 극중 캐릭터인 '동우'의 개성을 부각시키는 것은 물론, 아침 안방극장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귀요미'로 등극하게 한다.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 현주(심이영 분)의 아들이자 의젓하고 총명한 대인배 '동우' 역을 맡고 있는 손장우는 이와 관련 "감독님과 연기자 선생님들의 예쁨과 가르침을 받으며 배우면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할게요! '어머님은 내 며느리'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뒤바뀐 고부 사이, 며느리로 전락한 시어머니와 그 위에 시어머니로 군림하게 된 며느리가 펼치는 관계 역전의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