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모델하우스 오픈, 워크인 드레스룸 완벽 구현 설계 눈길
9월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하는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이 주부들의 로망을 현실화한 단지 조성 및 설계로 주목 받고 있다.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38년 건설 역사를 자랑하는 SM㈜우방이 시행, 시공하며 지하 1층 ~ 지상 20층, 5개 동 총 430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에코힐링 단지 설계다. 동서로 긴 대지형상으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한 자연친화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지 중앙에 탁 트인 개방감을 주는 중앙광장을 배치하고, 하늘마당, 갤러리마당, 안뜨락, 송림원 등의 크고 작은 정원들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태양광 가로등 설치와 차도와 보행자의 이동통로를 분리시킨 점, 단지 내 어린이집과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는 점 등도 눈길을 끈다.
실내로 들어서면 주부들의 만족감은 더욱 높아진다.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중소형 평형대지만 4BAY-4ROOM 특화 설계로 주부들의 로망인 워크인 드레스룸을 완벽히 구현했다.
전용 84㎡A는 통풍과 환기가 뛰어난 판상형 4Bay로 설계, ‘ㄷ’자형 대면 주방시스템과 복도와 현관에 두개의 팬트리 공간이 있어 넉넉함을 더해준다. 전용 84㎡B는 자전거, 골프백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현관 팬트리와 방 2개에 수납공간을 배치해 주부들의 수납고민을 해결했다. 반면, 전용 84㎡C는 타워형 으로 가족실을 설계했고, 거실과 주방을 시원하게 배치하여 개방감을 높였다. 또, ‘ㄷ’자형 대면 주방시스템과 주방수납장을 설치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이밖에 항공국가산단과 뿌리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 등 3개 산단을 아우르는 배후 주거지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의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한편, SM㈜우방은 9월4일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부터 3일간 선착순 방문객 200명에게 고급 수제 롤케익을 증정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김치냉장고, 청소기, 토스트기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주시 정촌면 예하리 1296번지에 들어서는 진주 우방 아이유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055-755-77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