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라오스전 열리는 화성종합운동장서 ‘클립 슈팅’ 이벤트

입력 2015-09-03 09: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는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서비스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클립 슈팅’ 이벤트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클립 슈팅 이벤트는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홈경기가 열리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시행한다.

클립은 카드 할인 정보와 멤버십, 쿠폰을 엮어 이용자가 챙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 지갑 서비스로 지난달 18일 출시했다.

‘클립 슈팅’ 이벤트는 이날 오후 3시부터 본 경기 시작 전인 8시까지 축구 경기장 메인 게이트 앞에서 펼쳐진다. 현장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된 축구공으로 골대의 클립 모형을 맞추는 5번의 슈팅 기회를 제공한다. 합산 접수에 따라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KT는 5회 연속 과녁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내 ‘SKY박스’ 티켓을 제공한다. VIP 티켓, 1등석 티켓, 문화상품권 등 득점 레벨에 따라 풍성한 선물이 마련했다.

신훈주 KT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kt 위즈 파크에서 진행된 GiGA LTE 워터 페스티벌과 밀당 퍼포먼스 등 스포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연계해 융합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경기뿐만 아니라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