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지난 29일 1박2일간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고객 초청 ‘W_class 청춘 트래킹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9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는 ‘고웨이 위드 코웨이(Go-way with Coway)’라는 콘셉트로, 자연 속에서 삶과 일상을 되돌아 보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죈다.
이번 ‘W_class 청춘 트래킹 여행’은 가을을 맞아 고객들과 문경새재 도립공원 트레킹을 통해 자연을 느끼며,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 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트래킹 전문가를 초빙해 문경새재의 역사, 숲 해설을 들을 수 있도록 해 참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