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수 ‘트레비’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대비 20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트레비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3월부터 판매가 증가해 매달 30억~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상반기에만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매출은 67억원이었다.
상반기 매출에서 ‘향(Flavor)’을 기준으로 라임향과 레몬향은 각각 전체의 40%를 차지했으며 무향 제품인 플레인은 12%, 지난 4월에 선보인 자몽향은 8%의 비중을 차지했다.
용기 기준으로는 휴대하기 간편하고 여러 번 나눠서 마실 수 있는 페트 제품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올해 800~1000억원(국내 RTD 탄산수 기준)으로 규모가 커질 국내 탄산수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