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샤이니' 종현이 SM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콘서트 ‘더 아지트’(THE AGI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디 아지트'는 아티스트들의 아지트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릴레이로 펼치는 공연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SM타운 씨어터에서 열린다.
샤이니 종현은 오는 10월 2~4일과 8~11일 모두 8회에 걸쳐 솔로 콘서트 ‘더 스토리 바이 종현’(THE STORY by JONGHYUN)을 선보인다.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곡들로 구성한 이번 공연에는 토크는 물론 관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발휘하고 있는 종현의 탁월한 가창력과 뛰어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 스토리 바이 종현’은 다음달 1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에서 예매가능하다.
‘더 아지트’ 샤이니 종현 소식에 네티즌은 “‘더 아지트’ 샤이니 종현, 가고싶다!”, “‘더 아지트’ 샤이니 종현, 완전 기쁜 소식”, “‘더 아지트’ 샤이니 종현, 예매일만 기다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