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e스토어, 판도라TV 동영상 UCC에 시보 광고 타임 마케팅

입력 2007-02-28 14: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픈마켓 GSe스토어가 3월 1일 한 달간 판도라TV와 함께 온라인 업계 최초로 동영상 UCC에 시보(時報) 광고 마케팅을 벌인다.

기간 중 15시부터 24시까지 모두 10차례에 걸쳐 판도라TV의 동영상 팝업에 접속돼 있는 사용자에게 현재 시간을 플래시와 음성으로 안내하고 해당 시각에 한정해 진행하는 판촉 정보를 노출시키는 방식이다.

“GSe스토어에서 OO시 정각을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1시간 동안 OO 상품을 파격가에 제공합니다“라는 안내 음성과 함께 해당 상품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배너가 노출되는 식이다.

GSe스토어는 시보광고를 활용한 타임 마케팅을 통해 닌텐도 DS (11만원), 캐논 익서스850IS(29만8000원), 아이팟(11만9000원) 등 인기 디지털 상품을 하루 1개 상품씩 20~30% 할인된 가격에 깜짝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동영상 UCC를 매개로한 광고 방식과 수익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GSe스토어와 판도라TV가 함께 시도하는 동영상 UCC 시보 광고 마케팅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지금까지 UCC 동영상을 광고에 적용한 사례는 동영상 시작 직전 광고 영상물을 배치한다던가 기업 브랜드나 상품과 연관된 동영상 UCC 공모전을 하는 정도에 그쳐왔지만 향후 다양한 형태의 UCC 마케팅이 출현할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