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오픈,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케이머그 애플프리미엄 매장이 들어선다. 오는 8월 21일 그랜드 오픈하는 케이머그 애플프리미엄 매장은 50평 규모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 명품패션관에 위치하고 있다.
케이머그는 이번 애플프리미엄 매장의 오픈이 판교/분당/용인 등 핵심 수도권 상권을 중심으로 고객 수요를 흡수하는 한편, 애플 제품 판매 시 타 유통사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월 19일(수)부터 29일(토)까지 진행되는 매장 방문 고객 추첨 행사는 1등에게 애플와치, 2등에게 소니 헤드폰, 3등에게 슈피겐 백팩, 4등에게 슈피겐 차량용 거치대, 5등에게 노트북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 중 3만 원 이상 구입 시 KMUG머그컵과 텀블러를 증정하고, SNS에 매장 방문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 매장 시연회에 참여하여 게임 대결만 해도 에코백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케이머그 관계자는 “현재 판교지역에 애플프리미엄 매장을 운영 중이지만 지역의 높은 소득 수준과 수요층에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데는 부족한 감이 있었다”면서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계기로 지역의 소비 욕구와 새로 유입되는 수도권 유동인구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플 제품의 국내 유입과 역사를 함께 해온 케이머그는 현재 애플프리미엄 매장과 케이머그 온라인 스토어, 애플 제품 A/S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애플 본사와 직접 한글화 사업을 진행하고 국내 유일의 애플 관련 잡지인 KMUG 매거진을 발행하며 애플 제품의 유통, A/S까지 전방위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기업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케이머그 매장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www.kmu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